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고객센터(CUSTOMER SERVICE)

고객센터(CUSTOMER SERVICE)

  • 1대1 상담
  • QnA
  • 공지사항
  • 가맹점문의

자주 문의하시는 FAQ BEST + 더보기

  • [배송] 발송완료와 배송완료와 발송보류


    - 발송 완료 : 택배를 택배사로 보내는 것을 의미합니다.

    - 배송 완료 : 택배를 고객님이 받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
    - 발송 보류 : 커스텀 오더 등으로 인해 해외로 주문이 들어간 경우 입고가 될 때 까지 발송이 보류 된다는 뜻 입니다.

     

     
  • [상품관련] 방수 기능 자켓 관리요령 및 복원 방법이 궁금합니다.


    세탁 시 손세탁을 권장하며, 표백제 및 강력 효소 사용을 금지합니다.

    그래야 기능이 오래 지속 되며, 손상된 방수 기능은 별도의 코팅을 실시해야 합니다(코팅 스프레이)

     
  • [상품관련] 기능성 의류 세탁 및 관리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


    손세탁을 권장하며, 표백제 및 강력 효소 사용을 금지합니다.

    그리고 잦은 기계세탁은 테프론 기능 저하의 원인이 되므로 손세탁을 권장합니다.

     
  • [기타] A/S 접수가 가능한가요?


    국내에 5.11택티컬 브랜드 자체의 A/S 정책이 마련되어 있지는 않으며

    제품의 초기 불량인 경우 교환 및 환불로 진행 가능하십니다.

   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플러스친구(ontac511)로 사진을 함께 보내주시면 추가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     
  • [상품관련] 배낭 세탁은 어떻게 하나요?


    손세탁을 권장하며, 표백제 및 강력 효소 사용을 금지합니다.

     
  • [주문취소/환불] 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 반품이 되지 않나요?


   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/반품/환불이 가능하며, 단 제품 및 포장 상태가 재판매 가능해야 합니다.

     

    - 상품 택(TAG)을 제거하거나 포장 박스를 훼손했을 경우

    - 별도 요청으로 인해 수선 및 기타 작업이 들어갔을 경우

    - 의류의 경우 오염의 소지가 있는 흰색 계열의 제품, 착용 후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

    - 신발의 경우 정품박스를 훼손하였거나 실외에서 착용 혹은 사용한 흔적이 있는 경우

    - 기타 고객님의 관리 소홀로 인해 제품이 훼손되었을 경우

     

    제품 수령 후 7일이 지났거나 구매 확정이 된 상품은 교환/반품.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
     
  • [배송] 여러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,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거죠?


    재고가 있는 제품부터 우선 출고 되며, 없는 제품의 경우 입고 후 차례대로 발송 됩니다.

     
  • [기타] 주문 수정을 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.


   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있는 주문조회에서 교환신청을 해주시거나 담당자와 통화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.

     
  • [상품관련]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상품 정보가 잘못되어 있어요.


   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바로 정보 수정하겠습니다.

     
  • [주문취소/환불]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환불을 받지 못하고 있어요.


    환불한 상품이 본사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나 본사에서 환불을 완료 했음에도 환불이

    안 되고 있는 경우에는 카드사에 문의하셔야 합니다.

     

Q&A 게시판

뉴스&이벤트 목록
제목 작성일
문의 드립니다. 2024-03-01
문의 드립니다. 2024-02-25
문의 드립니다. 2024-02-08
문의 드립니다. 2024-01-31
문의 드립니다. 2024-01-31
더보기

▶ 일반주문 상태

주문접수 무통장 입금확인 전 상태
입금완료 입금확인 완료 후 상품 준비중인 상태
배송준비중 물류창고에서 상품이 포장중인 상태(환불/교환 요청불가)
발송완료 물류창고에서 상품이 발송된 상태
주문취소 배송준비중 전에 주문 취소한 상태
결제오류 결제도중 에러가 발생해서 주문이 안 된 상태
거래완료 제품을 수령하였고 구매확정이 되었으며 적립금이 지급된 상태,
상품평 작성 가능

▶ 해외주문 상태( 커스텀 오더 )

주문접수 무통장 입금확인 전 상태
입금완료 입금확인 완료 후 상품 재고확인 상태
해외주문 주문 상품을 2주에 한번 정기적인 해외주문(환불/교환 요청불가)
상품준비중 국내 입고되기전 상태(해외주문일로부터 3-4주소요)
국내입고 국내입고되어 상품확인 및 검수중인 상태
배송준비중 물류창고에서 상품이 포장중인 상태
발송완료 물류창고에서 상품이 발송된 상태

▶ 교환상태

교환신청접수 교환요청이 접수된 상태
교환 처리중 교환이 접수되어 처리중인 상태
교환완료 교환처리가 완료된 상태
교환준비/보류 교환확정이 되지않아 보류중인 상태

▶ 반품상태

반품신청 반품요청이 접수된 상태
반품 처리중 반품이 접수되어 처리중인 상태
반품완료 반품처리가 완료된 상태
반품보류 반품 확정이 되지 않아 보류중인 상태

CS 고객센터

상담시간 : 오전 10:00 ~ 오후 18:00시
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070-8630-5511



장바구니 0

맨위로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